티스토리 뷰

웨이브 바디미스트 | 향이 너무 좋은 샤워퍼퓸 후기

 

안녕하세요! :) 희입니다.

오늘은 제가 이번에 써본 비누향 나는 샤워퍼퓸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화장실 냄새도 잡아주고 잔향이 은은하게 남아서

향수 대용으로도 쓰고 있답니다.

무엇보다... 향이 정말 마음에 쏙 들어요.

 

 

 


웨이브 바디미스트

- 가격 18,900원

- 바디에, 섬유에, 냄새 탈취 등 가능!

- 5시간 정도 유지되면서 은은한 잔향이!

 


WAVE SHOWER PARFUM

 

 

3개의 향 / 비누향, 레몬향, 비누향

 

안 그래도 바디미스트 하나 장만해야겠다~ 싶었는데

데일리로 뿌리기 넘넘 좋아요.

 

저는 비누향으로 겟!!

근데 리뷰 보니까 코튼향도 너무 좋대서

지금 쓰는 바디미스트 다 사용하고 추가 주문할거에요!

 

 

 

 

 

감성 자극하는 귀여운 일러스트와 사진..!!

벽에 붙여놓으면 아주 예쁠 것 같아요~!

 

스티커는 제가 잘 안써서 일단 보관은 하고 있는데

어디에 써야할지 막막 ㅎㅎ

 

 

 

 

바디미스트 사용법

 

머리카락 끝 부터 바디 구석구석 샤워 퍼퓸 향수라서

바디미스트처럼 뿌려주면 됩니다.

 

저는 주로 가슴, 배, 다리, 양쪽 팔, 손목!

이렇게 뿌리고 있어요 ㅎㅎ

그럼 진짜 향수같은데 은은한 비누향이

몸에서 나서 넘넘 기분 좋답니다.

 

 

 

 

옷에 뿌려도 향이 강하지 않고

향이 은은~해서 너무 좋아요 ㅠ_ㅠ

 

섬유 탈취 역할도 하고 가끔 화장실에서

냄새가 올라오는 것 같으면

바로 두 번 뿌려줍니다.

 

그럼 진짜 냄새 바로 잡혀요~!!!

 

 

 

 

웨이브 바디미스트 추천 향 / 비누향

 

비누향을 생각하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있는데,

얕고 투명한 바다, 상쾌함과 잔잔함, 은은함이 떠올라요.

 

기대도 안했는데 향이 상상이상으로 좋아서

대만족인 아이템이랍니다.

 

 

 

 

50ml인데 한 손에 딱~ 잡히는 그립감으로

사용하기 아주 좋아요.

 

분사도 아주 잘되구요 ㅎㅎ

분사할 때 기분나쁘지 않게

보통의 분사력이랍니다.

 

 

 

 

웨이브 바디미스트 추천x100

 

써보니까 왜 향이 좋다는지 알 것 같아요.

 

아침에 뿌리면 한.. 오후 2시쯤? 3시쯤까지 유지되고

그 이후로는 정~말 나만 알 수 있는 은은한 향으로

잔향이 남아요.

 

휴대해서 뿌려줘도 부담 없는 향이라

이거 휴대용 나오면 진짜 좋을것 같다는...!

 

 

 

 

향 좋은 바디미스트 샤워퍼퓸 웨이브,

진심으로 추천해보아요 :)

 

오늘도 썼다는 이야기..!! ㅋㅋㅋㅋ

화장실 잡 냄새도 잘 잡아줘서

여러모로 실용성이 좋은 아이랍니다.

 


구매링크

더보기

 

 

웨이브 샤워퍼퓸 3종 바디미스트 섬유 비누향수 : 웨이브코리아 WAVE

웨이브 샤워퍼퓸

smartstore.naver.com

 

- 제품만을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이나 솔직하게 작성하였고

이 글에 대한 대가성은 전혀 없는 솔직 후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