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렇게 맛있다는 홍루이젠 샌드위치 후기 | 햄치즈 샌드위치.... 아 맛있네?

 

홍루이젠

 

 

안녕하세요 :) 희입니다.

오늘은 홍루이젠 샌드위치라고

아주 핫~했던 맛있는 햄치즈 샌드위치 후기에요.

 

저는 홍루이젠 무인매장에서 구입했고

2개 모두 순삭해버렸습니다 하하

 

그럼 고퀄리티 사진과 함께 생생한 후기 보시죠!

 

 

 

 

 

 

 

 

 

 

 


홍루이젠 샌드위치

- 중독성 있는 달달~한 맛

- 가격대는 2,000원 ~ 2,400원

- 햄치즈샌드위치가 가장 기본!

 

 


햄치즈 샌드위치

홍루이젠 샌드위치

 

 

저는 햄치즈샌드위치 2개만 사왔습니다.

 

가장 기본이 맛있다고 들었기도 하고..

기본이 늘 최고죠~

 

햄치즈 샌드위치는 하나에 2천 2백원이에요.

 

 

홍루이젠 샌드위치

 

 

정말 뭐 별거 안들어있더라고요?

 

치즈 3장 그리고 얇은 햄이 들어있어요.

햄맛은 .. 정말 안나는 편입니다. ㅎㅎ

 

맛은 달달~한데 은근히 중독성이 있어서

계속 먹고 싶더라구요

 

 

햄치즈샌드위치

 

 

그리고 우유랑 같이 먹으니까 정말 맛있었어요..!

커피랑도 충분히 잘 어울릴것 같아요 >.<

 

총 4,400원에 홍루이젠 샌드위치 2개 먹으니까

배가 어느정도 차더라구요.

 

포만감이 많지는 않아도 배가 알맞게 차서

칼로리를 살펴보았어요.

 

 

홍루이젠 햄치즈샌드위치

 

 

칼로리는 하나당 210kcal라서

2~3개 먹으면 포만감이 느껴진답니다.

영양정보도 위 사진에 있으니 체크해보세요!

 

 

홍루이젠

 

 

그리고 중간에 보면 달달한 시럽 같은게

발라져 있는데... 뭐지 너무 궁금해요.

 

설탕시럽같기도 하고 ㅎㅎㅎㅎ

저도 집에서 똑같이 만들어 먹고 싶었어요.

 

 

홍루이젠

 

 

진짜 중독성 있는 홍루이젠 샌드위치.

 

햄치즈 샌드위치 제 스타일 맞네요~ ㅎㅎ

 

다른 샌드위치는 쿠키앤크림, 악마의 초코 등이 있는데

저는 이것만 먹으려고요... ㅠ_ㅠ

 

 

 

 

 

 

 

 

홍루이젠

 

 

맛있는 기본, 햄치즈 샌드위치 꼭 드셔보시길-!

저도 생각날 때 종종 사먹을까해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줄평

'기본에 충실한, 그리고 중독적인 맛'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구독하기 해주세요!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 &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