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월 이달의 맛

베스킨라빈스 바나나킥


 

 

오랜만에 베라 다녀왔어요.

4월에 먹은거지만 막 먹은 것처럼

기억을 더듬으며 써볼게요. ㅎㅎ

 

 

4월 이달의 맛이라는 베스킨라빈스 바나나킥!

솔직히 먹고 반했습니다, 정말 맛있어요 b

 

 

 

 

 

* 파인트 가격 8,200원

 

 

파인트는 3가지 맛을 담을 수 있어요.

저는 바나나킥, 초코나무숲, 슈팅스타 이렇게 담았어요~

슈팅스타랑 잘어울려서 적극추천 하고 싶어요.

아이스크림이 왜 이렇게 맛있나 모르겄어요... ㅠㅠ

 

 

 

 

온전한 베스킨라빈스 바나나킥 맛만 느끼고 싶다면

초코를 담지 마세요, 여러분.. ㅜ.ㅜ

저는 담고 너무 후회했어요.

 

 

초코 맛에 묻혀버리는게 싫어요!

바나나킥 최고 최고 ㅠ_ㅠ

 

 

 

 

이렇게 조그만한 미니 사이즈의 스낵도 들어있어요~

그래서 든 생각.. 바나나킥 과자를 얼려먹어도 맛있겠다!!!라는

생각이 확 들었어요. (한번도 얼려서 먹은적은 없었거든요)

 

 

베스킨라빈스 바나나킥은 스낵 맛이랑 비교해보면

바나나맛 느껴지는게 비슷한데, 제 기준에 과자는 맛이 너무 달거든요?

근데 이건 그리 달진 않고 바나나 맛이 상큼하게 나요 :)

진짜 맛있는 것 같아요. 한번 먹고 자꾸 생각나요.

 

 

 

 

슈팅스타랑도 너무 새콤 상콤 해서 잘어울렸어요.

초코는 정말 ㅠㅠ 으 너무 안어울렸어요~

다음번에는 다른 맛 담아봐서 먹어봐야겠어요.

 

 

베스킨라빈스 바나나킥 후기 끝~

아직도 안드신분 계시면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