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넷플릭스 미드 추천 - 브리저튼 시즌 1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이번에 아주 재미있게 본...

넷플릭스 미드 중 브리저튼 시즌 1에 대해 소개해보려 합니다.

 

시즌 1 이후 시즌 2가 확정되었고요.

제가 느낀 아쉬웠던 점과 좋았던 점을 함께 리뷰하려고 합니다.

 

참고로 저는 패션, 연출 완벽한 드라마들을 좋아하는데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 기황후 등 시대물을 좋아합니다.

연출 잘된 사랑의 불시착도 너무 재미있게 봤고요 -

 

패션, 인테리어 등 볼거리가 풍부하고

전체적으로 배우들의 연기와 줄거리 등 잘 이어지고

집중이 잘되는 드라마를 좋아해요. :)

 

스포 없이 브리저튼 1에 대해 설명해보려 해요.

 

 

 

 

 

 

 

 

 

 

     브리저튼 등장인물, 제작사

 

위에 등장하는 사람들이 주요 등장인물이고

서로서로 얽혀있는 줄거리인데, 억지스럽지 않고

아주 자연스러워서 재밌어요!!

 

몰입도며,

연출이며,

패션과 볼거리 등..

아주아주 풍부해서 여자분들은 정말 한번 보면

헤어나올 수 없는 ㅠㅠㅠㅠ 넷플릭스 미드 추천 이에요.

 

 

제작사가 숀다랜드인데,

알고보니 그레이 아나토미도 제작했더라구요?

 

그레이아나토미 요즘 제가 정말 빠져있는 미드 의학드라마거든요.

ㅎㅎ 이것도 다 보면 리뷰해보려구요.

우선 다 본 넷플릭스 미드 부터 차근차근 리뷰할거에요.

 

 

 

 

남주는 레지 장 페이지, 여주는 피비 디네버 배우가 연기했고

극 중에서 남주 이름은 사이먼, 여주 이름은 다프네 입니다.

 

일단 와.............

레지 장페이지 정말.. 너무 섹시하게 나와요.

공작으로 나오는데 와, 눈이 너무 매력적입니다😎

 

피비 디네버는 와, 정말 너무너무 백옥처럼 고운

천사같아요. 너무 예쁨. ㅠㅠㅠㅠㅠㅠㅠ

 

옷 하나하나 다 잘 어울리고

헤어스타일, 악세서리, 표정, 연기까지 완벽해요❤

 

 

 

 

     브리저튼 시즌 1 소개, 브리저튼 19금

 

1800년대 런던을 배경으로 연출되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배경과 소품, 의복, 음식 다.... 넘 인상적이에요!

제가 3일만에 다 봤는데 그 때 그 시절에 다녀온 느낌 ㅋㅋㅋ

그만큼 연출이 잘되었어서 넷플릭스 미드 추천 하는 이유입니다.

 

이 때는 사교계가 가장 중요하다고 하는데

브리저튼 가문의 장녀 '다프네'가 사이먼 공작(다프네 오빠의 친구ㅋ)과

계약 연애를 하면서 생기게 되는 해프닝과 로맨스를 담았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넷플릭스 미드 추천이긴 한데

음................. 수위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높아요.

 

브리저튼 19금 맞는데, 한 29금 정도....?

가족이랑 같이 보는거 절대 금지!

혼자 보거나 친구랑 보세요~!

 

 

 

 

 

 

 

 

 

 

 

     브리저튼 시즌 1 결말, 몇부작?

 

현재 8화까지 나와있고 정주행 3일 안에 끝낼 수 있어요.

 

브리저튼 시즌 1 결말은 우선은 해피엔딩입니다!

로맨스, 코믹 다 담았음 :)

그 시절이 어땠는지도 다 볼 수 있어서 정말 흥미로웠어요.

 

그리고 미드 가십걸과 비슷한 부분이 있는데,

나레이션하는 가십걸 사이트를 누가 운영하느냐 찾았었잖아요?

여기서는 레디이 휘슬타운 이라는 가십거리를 담은 신문(?) 발행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밝혀내려고 해요.

 

이건 보시면 아실듯~ ㅋㅋㅋ브리저튼 시즌 1에서 누군지도 다 나온답니다.

 

 

되게 고구마 없는 - 전개도 빠르고 몰입도 좋았던 미드였어요.

 

 

     브리저튼 시즌 1 티저 캡처

 

다프네 엄마와 다프네.

 

의복 정말 예쁘지 않나요?

후.. 다프네 일단 너무너무 예뻐서 정말 잘 어울렸어요.....

 

 

여왕이에요 :)

여왕은 헤어스타일과 정말 여왕다운 옷을 입고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ㅠㅠㅠㅠㅠ

 

제가 시대물을 좋아하는 이유가 의복과 연출 등을 보는걸 좋아하는데아~ 이건 정말 줄거리도 줄거리지만 패션이 다양해서 눈이 즐거워요!

 

 

다양한 브리저튼 시즌 1 여왕 헤어스타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옆은 왕자에요 ㅎㅎ정말 신경쓴게 보이죠. 귀여운 포메 강아지들도 나온다는요~

 

 

레지장페이지(극중 사이먼)

 

피비 디네버(극중 다프네)

ㅜㅠ 이 둘 어쩌냐고요 정말..사이먼 공작 특히... 와 ㅎㄷㄷㄷㄷ 너무 너무 멋있어요!눈이 너무 섹시해요.

 

다프네는 그냥 완벽해. 공주같지 않나요?이름 다프네랑도 너무 잘어울림.

 

 

 

다프네 여동생, 브리저튼 엘로이즈.

개인적으로 이 배우 목...이 좀 거슬렸습니다. ㅠㅠ

거북목에 걸음걸이랄까 뭔가 조금 음..

 

 

 

다프네의 엄마.

 

남편 없이 브리저튼 가문을 지키고 있어요.

되게 기품있고 품위있어요. :)

 

 

 

브리저튼 가문의 저택 :)

꺄 너무 너무 예쁘지 않나요?

어쩜.. 드라마 보다 보면 클로즈업되서 되게 예쁘게 나온 것도 있어요.

 

이런 볼거리가 풍부하답니다!

 

 

 

 

레지 장페이지 / 피비 디네버

 

두 주인공의 연기력도 좋았지만

배경, 연출, 조연배우들의 연기력 등 모든게 몰입도가 좋았어요.

 

중간중간 나오는 배경과 소품, 의복 등

볼거리도 풍부했어요.

 

로맨스 좋아하신다면 넷플릭스 미드 추천 꼭! 이거 보세요.

브리저튼 시즌 1 이어서 시즌 2에는

포커스가 옮겨지고 인도 공주?가 등장한다고 하는데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ㅎㅎ

 

얼른 시즌 2 나왔으면 좋겠어요.

 

 

 

▼ 다른 넷플릭스 미드 추천

 

1) 지니앤조지아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구독하기 해주세요!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 &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