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는 치킨 추천 ! 지코바 순살 양념

 

지코바치킨

 

안녕하세요~ :)

여행하느라 계속 포스팅을 못했어요.

돌아왔으니 이제 꾸준히 다시 기록해보도록 할게요.

 

여행가기 전에 요리하기 귀찮아서 먹은 지코바치킨 입니다.

 

지코바는 치밥하기에 딱 좋은 치킨이고

순살양념이 지코바 메뉴 추천 1위입니다.

뼈도 좋지만 순살이 치밥하기 좋아요 ㅋㅋ

먹기에도 너무 좋구요.

 

 

 

 

 

지코바

 

진짜 예술...........

아 참고로 지코바치킨은 지점마다 소스의 농도가 좀 달라요.

 

예전에 살던 집 근처에서 먹었던 곳은

진짜 최고.. 제 인생 지코바였는데

이번에 시킨 곳은 음.. ㅋㅋ 별로 ㅋㅋㅋㅋㅋ

지점마다 조금씩 다르니 이점은 참고해보세요. 케바케임..

 

그래도 기본맛 자체는 넘 맛있더라고요.

 

 

 

 

지코바치킨

 

삶은 계란은 더 추가했는데 더 추가할걸 그랬어요 ㅠㅠ

이 양념에 계란이 너무 잘어울려버림;;;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

 

 

 

지코바치킨
지코바치킨

 

밥도 빠질 수 없어요.

지코바치킨 = 치밥 하려고 먹는거 ㅋㅋㅋㅋ

 

밥이 무조건 필수!!!

아마 배민가면 햇반도 팔거에요 ㅋㅋㅋㅋㅋㅋ

국룰임..

 

치밥할 떄 가장 잘어울리는 치킨이

지코바 순살 양념 치킨입니다. 기억하세요!

 

 

지코바치킨

 

순살은 그렇게 뻑뻑하진 않아요.

가끔 닭다리살 부위를 만나지만

가슴살 부분도 그렇게 뻑뻑하지 않아서

가슴살 싫어하시는 분들도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소스가 맛있으니 뭐.. ㅋㅋㅋㅋㅋ

괜히 지코바~ 지코바~ 하는게 아니더라구요.

 

 

 

지코바 떡

 

여기는 떡도 맛있어요! ㅋㅋ

밀떡인지 무슨 떡인진 모르겠지만 맛있고

지코바 순살양념 맛 선택이 가능합니다.

 

순한맛 / 보통맛 / 매운맛

 

매운음식 잘 드시는 분들은 매운거 드셔보세요~

진짜 감칠맛 나고 맛있어요.

 

 

지코바 삶은계란

 

지코바치킨에 삶은계란 와,, ㅋㅋ

이 양념이 계란하고 찰떡이라서 놀랐어요..

너무 잘어울림. ㅠㅠ

 

정말 치밥하기 딱 좋은 지코바순살양념치킨!

요리하기 싫을 때 시켜서 딱 잘먹었어요~ >.<

 

 

 


 

 


 공감, 구독하기를 눌러주시면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 &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