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여행블로거입니다 !

오늘은 제주동문시장에 다녀온 후기 입니다.

 

금요일 오후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정말 미어터졌..어요 ㄷㄷ

제주동문시장 우리수산은 2층으로 올라가면

식당에서 식사를 할 수가 있습니다.

 

회포장 하기에는 숙소가 좀 멀어서

모듬회, 딱새우회, 물회를 먹고

야시장 먹거리 음식들은 포장해갔네요. ㅎㅎ

(참고로 야시장 웨이팅 어마어마합니다... ㅜㅜ)

 

 

 

제주동문시장 주차는 공영주차장이나 노상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가는게 제일 빠를 거에요.

 

저희는 운이 좋아서 입구 바로 옆쪽에 주차를 했습니다.

4~5시에 방문했었어요.

 

 

제주동문시장은 정말 커요.

그리고 바로 옆 동문수산시장도 따로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희가 먹은 곳 우리수산은

수산시장이 아니라 그냥 야시장 입구에서 쭉 가다보면

위치해있고 간판도 크게 되어있어서

바로 볼 수 있었어요.

 

호객행위를 하는데 영업을 잘하시더라고요 ㅋㅋㅋ

 

 

 

제주동문시장 우리수산 메뉴, 가격 입니다.

이것저것 되는 메뉴가 많았어요!

 

 

이렇게 놓여져있는게 있었는데

딱새우 회포장은 여기서 바로 골라서 결제해도 되고요.

저희도 골라서 바로 결제했네요. ㅎㅎㅎ

 

모듬회는 새로 떠주신다고 하셔서

선결제 후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딱새우회 특대였나? ㅎㅎ

사이즈가 좀 컸는데 정말 살이 오동통 올라서

너어어어무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남편이랑 19년 4월에 제주도 가서

서귀포시장에서 포장해온 딱새우회는

정말 조그만했거든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건 사이즈가 완전 특대!!!

진짜 맛있었어요.

 

 

 

초장에 톡 - 찍어서 먹으면 캬 ㅎㅎ

딱새우회는 또 먹고 싶더라구요.

그만큼 맛있게 먹었어요.

 

 

 

회는 쏘쏘~

 

저는 시장에서 파는 회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싱싱함이 다른 횟집에서 먹는 싱싱함과 식감 자체가

좀 달라서 그냥 쏘쏘였어요.

 

 

저는 잘 먹지 않았지만

물회도 새콤달콤 해서 맛있었다고 하네요.

 

가격대비 양도 많고 가성비 굿!

 

제주동문시장 횟집 찾으시면 한번쯤 가봐도 괜찮을 것 같아요.

 

 

하지만 저는 시장 횟집 선호하는 편은 아니어서

그냥 일반 횟집을 가고 말지하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그렇게 막 추천은 못드리겠습니다.

 

BUT

딱새우회는 추천.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양한 생선 구경도 하고

기념품 구경도 하고.. 그러다가

야시장 맛집들 오픈하는데 웨이팅 걸린거 보고

웨이팅해서 음식 포장해왔네요. ㅠㅠ

 

웨이팅 장난 아닙니다 휴...

금요일 방문이라 사람들이 더 많았던 요일 같아요.

 

제주동문시장 간만에 가봤는데

시장 분위기 제대로 느끼고 왔네요. :)

 

 

|  관련글

 

 

 

제주공항 근처맛집 김희선몸국 대박추천

| 김희선제주몸국 : 제주공항 근처 맛집으로 추천 안녕하세요! 제주 2박 3일 여행을 끝나고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마지막 날, 렌터카 반납 전 먹었던 곳 소개해드릴까 해요. 김희선몸국 (김희선제

heebb.tistory.com

 

 

제주 사려니숲길 위치, 붉은오름 입구, 소요시간, 입장료, 주차장 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주도로 두 번이나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하나씩 정보들을 올려볼까 합니다.맛집, 카페, 관광지 모두 다 성공적이었거든요! 제주 가족여행 관광지로 정말 추천하는 제주 사

heebb.tistory.com

 

 

제주 성산 맛집 동쪽 고등어회 '그리운바다성산포' 갈치회,고등어회 C코스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여행 중에 먹었던 맛집 소개합니다. 100% 내돈내산이구요. 4인가족 성산포 C코스 먹었는데 생각보다 배부르고 코스 구성도 넘 괜찮아서 만족이었습니다. 다시 간다면

heebb.tistory.com

 

 

 


 공감, 구독하기를 눌러주시면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 &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