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 안녕하세요.
요즘 자꾸 초코가 당깁니다. 왜 이러죠? ㅎㅎ
초코를 별로 안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아닌가봅니다..
하루에 초콜렛이든 초코우유든 뭐든 초코를 꼭 먹고 있는데요.
오늘은 편의점 초코비 우유 먹어봤습니다.
꾸덕하고 달고 진한 초코우유여서 당충전 제대로 되더라구요.





초코비 초코우유는 180ml 입니다.
짱구 캐릭터가 너무 귀엽죠? 초코초코 꾸덕꾸덕 이라고 써있습니다.
후식으로 원샷하기 좋았습니다. 🤭





종이 스트로우는 아니었습니다..!
일반 플라스틱 빨대여서 이 점은 매우 아쉬웠습니다.





남양유업 제조네요.. (몰랐습니다)
칼로리는 170kcal. 많은 편이지만 뭐....
당이 21g이더군요.





이제 유통기한이 아니라 소비기한 이라고 표시가 되는데.넉넉했습니다. 제가 간 편의점 초코비 초코우유가
마지막 이어서 ㅋㅋㅋ 더 끌려서 샀어요.

사진을 찍고 집에 가서 일 하면서 먹으려고 했는데
그게 안됐습니다.

네, 못 참았습니다 ㅋㅋㅋ 너무 먹고 싶어서 바로 투샷해버림..





처음 먹어본 초코비 초코우유.
진하고 달고 맛있습니다. 급격하게 당 떨어질 때
당충전 하기 좋아요.

기분이 나쁠 때, 안 좋을 때
달달한 걸 먹으면 기분이 좋아진다는 말 있죠?
안 믿었는데 정말 기분이 나아지더라구요. ㅋㅋㅋ

아..?
요즘 기분이 안 좋아서 그래서 자꾸 초코를 찾았나.. ^^

편의점 초코비 초코우유 한번쯤 드셔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