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공항 탑승동 식당(1터미널 - 탑승동) 라그릴리아

 

안녕하세요!

인천에서 오사카 비행기는 티웨이항공을 이용했습니다.

 

아침 시간이라 인천공항 면세점 식당을 두리번거리다가

탑승동 식당 '라그릴리아'를 방문했고요,

탑승동에는 파리바게트도 있고 오면서 편의점도 있었습니다.

 

일본 여행준비 포스팅은 아래의 글을 참고해주세요!

 

 

 

인천공항 지도
인천공항 1터미널, 2터미널, 탑승동 지도 (출처 : 인천공항 홈페이지)

 

출국장 면세점에서 셔틀트레인을 타고 탑승동으로 이동했습니다.

탑승동에는 식당, 편의점이 있었는데 위 지도에 표시된 저 구역이었어요.

 

인천공항 1터미널 면세점 정보

인천공항 2터미널 면세점 정보

 

 

 

 

인천공항 식당 라그릴리아

 

이른 아침이라 그런지 사람도 많이 없었습니다.

저희는 배가 고파서 아메리카노와 함께 그라탕 하나 나눠먹었어요.

 

 

 

 

인천공항 식당 라그릴리아 메뉴판 가격
인천공항 식당 라그릴리아 메뉴판(탑승동 식당)

 

티웨이항공 탑승구와 가장 가까이 있었고

맛도 있어보였는데, 그라탕이 진짜 맛있었습니다. 😊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정말 맛있었어요!

 

 

 

 

 

라그릴리아 인천공항 탑승동 식당은

아침 시간대는 간단한 그라탕 메뉴들만 판매하고 있었어요.

파스타, 리조또 메뉴는 아침 9시부터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인천공항 식당 라그릴리아 탑승동점

 

그라탕이랑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 :)

이 때 시간이 탑승하기 직전은 아니었고

40분전? 50분전이라 시간은 좀 널널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맛이 좋아서

원샷 하고 싶었습니다.

 

 

 

 

인천공항 식당 라그릴리아 탑승동점

 

이게 얼마만인지..

인천공항 출국전 여유로운 이 시간도 얼마만인지..

정말 너무 좋았는데! 뭔가 설레이긴 하지만

실감이 나지 않더라구요. 너무 오랜만이라 그랬나?

 

 

 

 

 

인천공항은 면세점이 정말 많고 식당도 많아서 좋아요.

이번에 오사카 간사이공항에서 출국할 때

와... 진짜 식당도 없고 면세점도 트레인 타니까 없고

ㅠㅠ 너무 하더라구요.....

 

인천공항 탑승동 식당도 있고 잘 되어있어서

너무 비교되었습니다.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무슨 그라탕인지 모르겠는데 치킨? 이었던 것 같아요.

그라탕도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데 너무 맛있습니다.

 

다시 인천공항 1터미널 식당을 찾는다면 또 찾을 것 같아요.

재방문의사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