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여행 준비 - 트래블월렛 모바일카드 / 실물카드 신청

 

안녕하세요. 일본으로 여행을 가게 되었습니다.

여행준비하며 알아보다가 본 트래블월렛 소개합니다.

모바일카드로, 실물카드 둘 다 신청했고

어플로 쉽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일본 오사카 여행 준비중입니다.

 

(20230712 수정 : 오사카 여행 잘 다녀왔습니다. 최근 여행 글들은 하단에 모두 링크 남기니 참고 바랍니다. 트래블월렛 어플로 간단하게 엔화 충전이 되었고 충전되자마자 바로 실물 카드를 꺼내어 결제를 할 수 있었습니다. 개꿀 ㅋㅋㅋ!! 그리고 atm 환전 수수료가 무료라서 이점 때문에도 카드를 발급받은건데, 엔화는 오히려 조금 남아서 카드랑 적절히 이용해서 엔화 뽑을 일이 없었습니다. 암튼 강추 합니다!!!)

 

 

트래블월렛카드
트래블월렛 실물카드 신청 - 신청 후 7일 내 도착해서 수령함

 

 

 

 

트래블월렛 = 트래블페이 (다른 어플은 트래블로그)

 

트래블월렛, 트래블페이 모두 같은 말입니다.

가장 큰 장점은

 

  • 해외에서 ATM을 이용하여 환전 수수료 없이 현금 인출 가능 (이온 ATM만 수수료 무료, 월 500불까지 수수료 무료, 1회 400불이 최대, 이후에는 인출금액 2% 수수료)
  • 해외 현지 카드로 결제 시 수수료 무료
  • 일본 오사카 여행 교통카드로 사용 가능

 

이 2개가 아주 큰 장점입니다.

 

그래서 어떤 분은 출국할 때 환전 없이

일본에 가서 일본 ATM에서 뽑았다고 하시더군요

 

  • 트래블월렛은 이온 ATM 이용해야 수수료 무료.
  • 세븐ATM은 트래블로그 이용 - 물론 세븐 ATM 이용 가능하지만 수수료가 붙습니다.

 

근데 저는.. 혹시라도 ATM 인출이 안될수도 있으니

외화 현금 아예 없이 가는건 불안하더라구요.

아무튼 충전을 위해, 현지에 가서 ATM 인출을 위해 만들어놓았고요.

 

일본에서뿐만 아니라 전세계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트래블월렛

 

 

 

트래블월렛 어플을 이용해서 모바일카드는

바로 만들어지구요.

실물카드는 신청해야 합니다.

 

트래블월렛 실물카드 수령까지는

영업일 3-7일 이내에 오는데

저는 좀 빨리 받은 편입니다.

 

 

 

 

 

모바일카드 ON으로 되어있죠?

사용하지 않을 경우 OFF로 바꿔놓으면 됩니다.

 

일본 여행 하면서 결제할 때

ON/OFF를 설정할 수 있으니까

결제할 때 OFF에 두지는 않았는지 체크하시면 됩니다.

 

 

 

 

 

 

 

 

아 !

트래블월렛 안에 이렇게 다양한 직구 쇼핑몰이 있었는데

VISA 핫딜 직구 혜택은 물론,

해외 직구 결제 시 수수료 무료더라구요.

저도 직구할 때 종종 이용해보려구요.

 

아니.. 이런 좋은 카드를 왜 이제서야 ㅋㅋㅋ 만들었는지...

한번 만들어두었으니 이제 해외여행갈 때

트래블월렛 카드 아주 잘 쓰겠어요. ㅎㅎ

 

예전에는 무조건 환전해가곤 했는데

세상이 많이 변했네요 :)

 

저는 오사카에 가서 현금 부족하면

현금 인출도 해보려고요.

또 충전해놓고 카드 결제로도 사용하구요.

 

 

 

 

 

교통카드도 되서 일본 여행에서 교통카드로도 탈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이코카 결제하려고 했는데 결제 보류하려구요.. ㅎㅎ

충전 조금 해두고 가서 트래블카드 사용해봐야겠어요.

 

 

 

 

 

시대가 정말 편해졌어요.

 

교통카드로 사용하는건 국가, 도시에 따라 다른데

일본 오사카는 가능하다고 들었습니다. ㅎㅎ

 

또 모든 외화 결제, 카드 수수료 0%....

대박쓰!

 

여행가서 사용해보고 또 리뷰 남길게요. :)

 

Klook.com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일본여행 관련 글

 

🇯🇵 일본 여행 Tip

 

비지트 재팬웹 등록방법 : 오사카 호텔 주소 입력방법

 

교토역 코인락커 짐보관 (이코카 카드 결제 or 현금결제) / 

 

 

 

🍱☕🍣 일본 편의점, 맛집, 카페 후기

 

- 아라시야마 우동 맛집 신도게츠 후기

 

일본 로손 편의점 푸딩 추천 : 쟈지우유푸딩 (존맛)

 

 

 

🚅✈ 일본 내 이동 : 택시, 전철역, 하루카 티켓 관련

 

일본 간사이공항에서 교토 이동, 한국에서 미리 구매한 JR 하루카 티켓 교환 방법, 하루카 플랫폼 

 

간사이공항 → 교토역 하루카 티켓으로 아라시야마역까지 환승하는 방법(포스팅 하단 부분에 나옵니당)

 

오사카역에서 간사이공항 : 하루타 티켓 당일 발권 하는 방법, 오사카역 하루카 21번 플랫폼 찾기 쉬움!!

 

해외 카카오택시 일본 오사카 이용 후기 (이중결제 해결 Tip)

 


본 포스팅은 제휴 광고가 포함되어 있어서 블로거가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