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군산에 기본적으로 스끼가 잘 나오는 횟집들이 많습니다.

추천 받아서 갔지만 생각보다 별로였기에

저는 재방문의사는 없지만 기본은 하는 곳 입니다!

 

음식 많이 안 가린다, 왠만하면 다 맛있게 먹는다 하시는 분들은

그냥 가도 만족하실 겁니다. ㅎㅎ

군산 실비횟집 내돈내산 후기 리뷰 시작합니다.

 

 

 

 

군산 실비횟집 (군산 실비회집)

 

위치 & 주차

전북 군산시 거석길 10

 

운영시간

12:00 - 21:00 / 라스트오더 20:00

브레이크타임 14:30 - 17:00

매주 일요일은 정기휴무

 

예약 연락처

063-445-9135

 

 

1988년에 오픈한 34년간의 노하우를 담은 곳.

기본적으로 스끼가 많이 나와서 술 많이 드시는 분들은 좋아하실겁니다.

 

 

 

 

군산 실비횟집 솔직 후기

군산실비회집 - 전라북도 천년명가

 

1988년부터 쭉 오픈한 곳이고 관광객들은 많이 없었습니다.

군산 현지인 횟집으로 알려져있어서

현지인분들이 많으셨어요.

 

 

 

 

 

A코스 40,000원

B코스 35,000원

 

가격 대비 잘 나온다고 말할 수 있지만

그냥 기본 ! 평타는 한다라는 느낌이 강했습니다.

 

좌식이 아니라 테이블이여서 편했습니다.

 

 

 

 

 

적은 양이지만 계속 끊임없이 무언가가 나왔던 군산 실비횟집!

이래서 인기가 있나봅니다. ㅎㅎ

술 안주로 오래 먹기 좋고 식사 해결하면서

술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회집이었어요.

 

 

 

 

 

스끼로 해산물도 많이 나왔습니다. ㅎㅎ

저는 먹지 못하는 해산물이 조금 있었지만

다들 잘 먹었어요!

 

 

 

 

 

회는 생각보다 양이 적었는데, 맛은 평타는 쳤습니다.

회가 엄청나게 맛있다 - 이건 아니었어요~

 

저는 회를 즐겨 먹어서 회 신선도나 식감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군산 실비횟집은 아무리 현지인 횟집이어도

제 기준으로는 회 맛이 뛰어나다라는건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재방문의사가 없는걸지도요 - ㅎㅎ

 

 

 

 

 

그래도 분위기는 로컬 느낌의 횟집이라서

잘 먹었네요. ㅎㅎ

 

회 나오면 끝인줄 알았는데 뭐가 자꾸 나옵니다..

 

 

 

 

 

홍어였나..? 잘 기억나지는 않지만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김초밥 ! 맛있었어요. ㅎㅎ

진짜 오랜만에 먹었습니다. ㅋㅋㅋ

 

 

 

 

 

매운탕까지 조금 먹고 나왔습니다.

 

매운탕 국물도 음? 싶은 맛이어서

전체적으로 스끼가 잘 나오는 군산 현지인 횟집이긴 하지만

제 기준으로는 맛있다 라고는 말이 나오지 않는 식당이었습니다.

너무 아쉬웠던 군산 실비횟집.

 

스끼가 많이 나오는 횟집으로는 추천이지만

맛있는 회를 먹고 싶다면 여긴 비추!

 

 

▶ 군산 현지인 횟집 (청담횟집, 지곡동 어시장 리뷰)

 

 

 

 

 

 공감, 구독하기를 눌러주시면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