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여러분은 올리브영 자주 가시나요? 저는 종종 가는데 이번에 갔다가 바다소리 델리황 제품을 보고 사서 먹어봤어요. 맥주 안주로 먹었고 저는 이 제품 레오제이님 유튜브에서 봐서 나중에 먹어봐야지.. 했는데 알고보니 다이어트간식 이었네요!

 

 

 

 

바다소리 델리황 달콤하고 바삭한 황태스낵

가격 3,300원 (20g)

델리황
델리황

 

짠, 이 제품입니다. 정말 조그만한데 버터 황태스낵입니다.

20g에 75kcal이고요. 명태는 러시아산을 사용했습니다.

버터맛인데.... 뭔가 이상한 버터맛 같은 느낌 ㅠㅠ

저희 입맛에는 불호였어요.

 

 

 

 

달콤하고 바삭한 황태스낵 델리황 기본정보 영양정보

 

올리브영 다이어트간식으로는 추천합니다.

왜냐 !

 

20g에 75kcal이고 단백질 12g이 들어있어요. 완전 핵이득?!!!

 

 

 

 

델리황
델리황

 

약간 버터로 코팅되어있는 황태 스낵 입니다.

저희는 아주 바삭한 걸 좋아하는데.. 바삭..은 했지만

겉면이 코팅되어있는듯한 느낌이고 맛도 썩.. ㅠㅠㅎ

완전 맛있는건 아닌것 같아요

 

 

 

 

델리황델리황
델리황

 

올리브영 다이어트간식으로 많이 추천되고 있는 델리황. 한번 먹어봤는데요.

버터맛은 저희 입맛에 잘 맞지는 않습니다. ㅋㅋㅋㅋ....

그냥 한번쯤 먹어볼만한 맛이지만 재구매 의사는 없습니다.

호기심에 구입했는데 돈이 좀 아깝기도 합니다. ^^ 아쉽아쉽.

 

 

 

- 다이어트 관련 글

 

👉🏻 다이어트간식 ; 자연공유 곤약쫀득이 저칼로리 쫀드기 강추!

👉🏻 집에서 다이어트 아이스크림 만들기 (초코 샤벳)

👉🏻 칼로바이 단백질쉐이크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