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줌 사이트 등록 - 검색엔진 블로그 검색 등록하기

안녕하세요. 구글 서치콘솔,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웹마스터도구), 다음, 빙 모두 등록을 해놨었는데 줌 사이트 등록을 따로 등록 해놓지 않아서 이곳에 제 블로그를 모두 등록해서 유입을 높이고자 합니다. 방법은 엄청 쉬웠으니 함께 따라해보세요.

줌 사이트 등록
줌 검색 등록

 

줌 사이트 등록 방법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줌 사이트 등록 화면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로그인 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냥 바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제가 가진 블로그를 모두 등록했어요. :)

줌 사이트 등록
줌 사이트 등록 화면 바로가기


줌 사이트 등록
줌 사이트 등록 - 어렵지 않다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이메일 작성하고 사이트 주소, 사이트명, 사이트 소개, 등록 사유 그리고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안내 체크를 하고 신청하면 끝입니다.

 

검색등록에 5일 정도 소요되고 처리 결과는 이메일로 통보되니 꼭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이메일을 필수로 적어주세요. 그리고 줌 블로그 검색결과에 게시글 노출을 원하는 경우 블로그 등록 문의를 따로 하면 됩니다 ! 너무 쉽죠?

 

사실 검색엔진 사용 비중이 줌..은 많이 높은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단 한 명의 유입을 위해서라면 필요하지 않을까요. ^^ ㅎㅎ 디지털 노마드를 향해.. 화이팅 !

 

 

 

 

구글 애드센스 광고 심사 센터 미검토 광고, 낮은 수익 관련 있을까?

구글 애드센스 광고 심사 센터 미검토 광고, 낮은 수익 관련 있을까? 안녕하세요. 저는 워드프레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조회수가 낮은 편은 아니지만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heebb.tistory.com

 

워드프레스 블로그 만들기 - 카페24 매니지드 비즈니스, 도메인까지 한번에!

반갑습니다. 티스토리를 떠나는건 아니지만.. 내 도메인을 입힌 나만의 블로그를 만들고 싶어서 수익형 블로그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만들었습니다. 아직도 뭐가 뭔지 잘 모르겠지만요. (서버,

heebb.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