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학사, 보리수펜션


 

 

TEL. 042-825-1377

주소. 충남 공주시 반포면 천장이길 8

 

 

예약

 

보리수펜션 : 네이버

N예약 리뷰 23 · ★4.41 · 계룡산 능선이 가장 잘보이는 펜션

store.naver.com

 

안녕하세요. 희희트래블입니다~!

저는 제가 직접 다닌 내돈내산들의 관광지와

카페, 맛집, 숙소 정보들을 리뷰하는 여행블로거입니다. :)

 

 


 

이곳은 제가 여름에 다녀왔던 곳인데요~

지금 동학사가 막 가을 단풍이 들기 시작했어요.

가을여행으로도 동학사 많이 가시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가성비 좋은 동학사펜션 추천하려구요,

여기 위치도 대박이구요. ㅋㅋ 걸어서 동학사 가능ㅋ

펜션 뒤가 바로 남매탑 올라가는 등산코스에요. ㅋㅋㅋㅋ

 

고기 구워먹기에도 딱인 단체펜션인데

가격도 완전 좋아서 추천드려요~~ >.<

 

 

 

 

당시 여름에 방문했는데 308호에 머물렀어요.

스마트키라서 보안도 괜찮아요.

 

단 하나의 단점은... 단체펜션이라서 손님들이 많아요.

그냥 다 술먹으러 왔음 ㅠㅠㅠㅠ 좀 시끄러운게 단점이지만

조용한 방으로 예약해달라고 하니까 저희는 진짜 안시끄럽고

조용하게 잘 잤어요. ㅋㅋㅋ

 

 

 

 

보리수펜션 308호에서 보는 뷰!

테라스가 조그만하게 있는데

고기 구워먹을 수 있답니다.

 

여기 주차하고 나서 한 1분? 2분만 걸으면

동학사 식당들이 나와요.

그래서 굳이 고기 구워먹을 필요가 없어서...

그냥 백숙 사먹었어요. ㅋㅋ

 

 

동학사 백숙 후기는 요기

 

 

대전 동학사 맛집 계룡산 식당 백숙 후기

동학사 백숙 맛있었던 대전 동학사 맛집 계룡산식당 TEL : 042-825-5434 영업 : 매일 오전 9시 ~ 10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동학사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계룡산식당 이랍니다~ 토종 백숙이 유

heebb.tistory.com

 

 

 

 

조그만한 테라스가 있는데

저희는 3명이서 간거라 테라스가 좀 작더라구요.

다른 방들 보면 좀 큰데도 있어요!

 

 

그리고 방이 진짜 넓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ㅠㅠ

성인 4명 누워서 잘만큼 방이 넓었답니다. :)

이 룸은 진짜 조용해서 너무 좋았어요...

 

 

 

 

웬만한 원룸보다 훨씬 낫더라구요....? ㅋㅋㅋㅋ 진짜........

주방에 하이브리드인지, 인덕션인지 기억 안나지만

암튼 설치되어있고, 싱크대도 넓고

조리도구도 충분하구요. 진짜 너무 깔끔했어요. :)

 

저희는 이 때 주말이었는데 성수기가 아니라서

8만원에 예약했거든요..? ㅋㅋ 진짜 꿀이죠. ㅋㅋㅋㅋ

지금은 얼마하는지 모르겠어요~!

 

 

 

 

화장실도 넓고 곰팡이냄새 1도 안나고요 ㅜ.ㅜ!!

동학사펜션 안에 엘레베이터도 있어서

이동하기 수월했답니다.

 

저는 정말.. 이렇게 가성비 좋은 펜션을 처음봤어요.

단체펜션으로 여기저기 많이 다녔는데..

뭔가 다 알차게 모아놓은 레시피북 같은 느낌 ㅋㅋㅋ

 

 

 

 

보리수펜션에서 나와서 오른쪽으로 보면

이렇게 등산 코스가 연결되어있어요.

 

남매탑 코스 타본적 있는데..

오르는데 1시간 30분, 내려오는데 1시간 30분..

총 3시간 걸리니 참고하세요~!

 

길이 평탄하진 않아요. ㅋㅋ

등산 고수는 쉽게 오를것이고

등산 초보, 중수는 평탄하진 않을거에요

 

 

 

 

맑은 계곡물도 보여요. ㅎㅎㅎ

여기 돌계단 놓여져있어서 내려갈 수 있어요!

 

 

 

 

저희 운좋게 다람쥐도 봤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 ㅜ_ㅜ

 

 

 

 

보리수펜션에서 나와서 식당으로 가는 길이에요.

뷰 진짜 미쳤더라구요 ㅜ_ㅜ

 

저희 룸은 뷰가 뒷 뷰였는데,

앞 뷰는 이렇게 산이 딱 뷰가 되어있어서

앞쪽달라고 하시면 뷰 진짜 좋을거에요.

 

뷰 좋고 공기좋고 가성비 좋고 시설 좋고 방 넓고..

진짜 대박인 동학사 펜션 추천이에요. ㅋㅋ

 

 

 

 

맛있는 오리백숙 먹고 동학사 입구까지

스리슬~쩍 걸어갔다가 다시 되돌아갑니다. :)

 

 

저희는 고기 안구워먹고 숙소 안에서

술만 먹었는데요.

근처에 편의점도 있어서 산책겸 왔다갔다 하기 편해요~

 

 

 

 

좋았던 기억밖에 없는 동학사 펜션 추천.

내돈내산 리뷰이기 때문에 정말 찐으로 만족했어요! :)

 

동학사 숙소 단체펜션 알아보고 계신 분들은

여기 꼭. 고려해보세요. :)

진짜 모든게 다 좋아요. ㅠㅠ

 

 

도움되셨다면 구독+좋아요 눌러주세요!

더 좋은 글과 사진, 여행지 추천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