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 가성비 좋은 시내 호텔 | 만족스러웠던 제주 신라스테이 후기

제주 신라스테이 호텔

 

안녕하세요! 직접 여행한 곳, 직접 다녀온 곳, 내돈내산 리뷰하는 희희입니다

 

재작년에 다녀왔는데 신라스테이는 어딜가도

구조나 배치, 인테리어가 비슷해서

지금 리뷰해도 좋을 것 같아요.

 

무엇보다 제주 신라스테이 근처맛집도

제가 저번에 소개해드렸는데요 :-)

 

 

 

여기와 함께 가시면 참 좋을 것 같아요.

도보로 10분 이내였어요.

 

 

 


제주 신라스테이

- 마지막 날 또는 첫 날 쉬기 좋은 가성비 좋은 호텔

- 4성급으로 라운지도 좋음

- 근처 먹자골목이 있어서 먹거리 많음

 


 

외관

제주 신라스테이 호텔

저희는 3박 4일동안 애월 - 서귀포 - 성산 - 우도 - 함덕 코스로

쭉~ 돌았었고 이 호텔이 마지막 날 이었어요.

 

일부러 공항 근처 호텔로 했는데

근처에 맛집도 많고 또, 제주 현지인분들이 추천하는

맛집도 함께 다녀와서 좋았답니다.

 

신라스테이는 다른 지역들도 가봤지만

어딜가든 마음이 편해지는 호텔이라 좋아요.

 

로비

신라스테이 제주

로비도 모던하더라구요.

고급스럽긴 한데 너무 어두침침했다는..

 

생각해보니 이 때 중국인들이 진짜 많았는데...

ㅠㅠ 지금 시국이 참 .. 언제 끝나련지 아쉬워지네요.

 

룸 컨디션

제주 신라스테이 호텔 후기

저희는 당시 8층에 머물렀는데

이 날 조식 미포함으로 8만원대에 결제했었거든요.

 

라운지 식사 쿠폰을 주셔서 저희는 1차는

제주 신라스테이 근처 맛집 방문 후에

라운지에서 2차로 맥주 한잔씩 했어요

 

 

* 라운지 이용시간은 23:45까지!

 

 

제주 신라스테이 객실

제주 신라스테이 호텔도 이 구조더라구요.

작고 긴 쇼파가 있어서 짐 놓기 너무 편리했어요 :)

조명이 어둡긴 했지만 잠 잘거라.. 상관 없었어요.

 

 

화장실도.. 정말 제가 다른 지역 신라스테이 호텔 방문했을 때

화장실이랑 인테리어가 거의 비슷해서 놀랐어요.

 

어메니티도 준비되어있었고

얼른 나가야 하기에 자세하게 사진은 찍지 못했네요.

 

 

라운지

라운지도 분위기 괜찮고 좋더라구요.

테라스도 있었는데 바다가 1도 안보이는 뷰라서

감흥은 없었지만요.

 

4성급 호텔이라 시설이 다 좋았었어요

 

 

제주 신라스테이 라운지

아까 제공 받은 쿠폰 1개 사용했고 추가로 음식 주문해서

먹태랑 치킨을 시켰어요.

 

지금도 이벤트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하신다면 꼭 가보세요~!

 

치킨에 나오는 감자칩이 맛있었고 치킨은 약간 바삭해서

입천장이 다 까지더라구요

 

 

제주 신라스테이 라운지 뷰

 

제주도 신라스테이

제주 도심뷰 :)

바다가 보이는지도 모르겠어요!

 

제주가 보인다고 해도 이 뷰는 정말 별로더라구요.

항상 푸릇푸릇, 파릇파릇 할 줄 알았는데

도심뷰를 보니까 색달랐어요.

 

 

블랑맥주

룸에 와서 라면과 맥주를 먹고 잠에 들었어요.

 

전체적으로 4성급 호텔이고 믿고 가는

제주 신라스테이기에 뭐.. 단점이 없었습니다. :)

 

그냥 비즈니스로 또는 첫날이나 마지막날

머무르기 좋은 호텔이에요.

 

 

 


제주 신라스테이 호텔 위치

 

주소. 제주시 노연로 100

TEL. 064-717-9000

 

예약하기

 

Save on your hotel - hotelscombined.co.kr

 

총평 후기

"늘 가도 만족도 높은 호텔"

 

공항과 가까워서 첫날 또는 마지막에 머무르면 좋을 것 같아요.

제주 신라스테이 근처맛집이 많은데 먹자골목이 있어 먹거리가 많아요 :)

 

 

 

 

신라스테이 제주 호텔, 내돈내산 후기 끗 :-)

 

 

더 다양한 여행지와 맛집은 아래의 구독하기를 눌러주세요!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기록

 

 

 

- 이 글은 일정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