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산청 펜션 추천 | 계곡이 바로 앞에 있는 단체펜션 찾으세요? 그럼 꼭 보세요?!

산청펜션

 

안녕하세요! 직접 여행한 곳, 직접 다녀온 곳, 내돈내산 리뷰하는

희희트래블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풀빛다락펜션이라고 하는

경남 산청 펜션입니다.

여름에 다녀와서 여름에 바로 올렸어야 하는데

이제서야 올리네요. :)

 

여기는 모임이나 단체로 놀러갈 때,

커플모임 등에 좋아요.

 

 

 


경남 산청 풀빛다락펜션

- 단체, 가족 단위 추천

- 꽤 넓은 방과 괜찮은 시설

- 바로 앞에 튜브 타고 놀만한 계곡 有

 


 

외관

산청 풀빛다락펜션

 

 

크~ 날씨 정말 좋았었던 여름 날이었어요.

그 때 여기는 풀로 예약이 되었고

진짜 좋았던건 이 앞이 계곡이라서

저희가 전세낸 것 처럼 펜션에 머무르는 사람들만 와서 놀더라구요.

 

근데 또 얕은 물도 아니고 ㅋㅋㅋ 깊은 곳도 있어요!

지리산 물줄기라 그런지 물이 엄청 차서..

저는 못들어갔습니다. ㅠㅠ

 

 

산청 펜션 추천

 

 

룸 타입에 따라 복층도 있고 1, 2층 단독으로

나뉘어져있는 곳도 있더라구요.

 

저희는 복층 선택했어요~

전체적으로 굉장히 깔끔하고 청결합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구요.

 

계곡이 바로 앞인 펜션

산청 계곡 펜션

 

 

산청 계곡 펜션 맞죠맞죠~

여기에 평상도 있어서 평상 위에 돗자리 깔고

앉아서 낮맥 했습니다.

 

물 흐르는 소리와 어우러져 얼마나 좋던지..!!

무엇보다 사람이 많지 않아서 그냥 힐링이더라구요.

 

여름에 가면 진짜 좋은 곳인데

가을, 겨울, 봄에 가도 좋은 곳이에요~ :)

 

 

 

낮술

 

 

저희는 이렇게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와 함께

맛있는 낮술을 즐겼습니다... 캬

 

그리고 물 속에 들어가려고 하니까

갑자기 구름이 끼면서 ㅠㅠㅠㅠ..

날이 추워졌어요

 

물놀이 제대로 못해서 아쉬웠지만

산청이라 그런가 물이 정말.. 차가웠습니다...

ㅠㅠ

 

내부

산청 풀빛다락펜션 내부

 

 

저희는 복층 방을 선택했는데 방이 꽤 넓어요!

1층도 넓고 2층도 넓어요 ㅋㅋㅋㅋ

2층은 약간 다락방의 느낌이 있어서

층고가 낮긴 하지만 성인 4명? 6명? 정도

잘 수 있는 충분한 크기에요.

 

 

산청펜션 내부
여기가 복층

 

 

각 호실 마다 개별 바베큐를 할 수 있게끔

바깥에 이렇게 되어있어서

저희도 여기서 고기를 구워먹었답니다~

 

화장실

 

 

화장실도 그냥 깔끔했어요!

아 단점은 창문이 조그만한데 커텐이 안달려있어서

나무? 하늘?이 보이는데.. 그게 조금 그랬어요.

 

드라이기 고정기는 붙어있어서 안에서 말리면 되더라구요.

 

 

 

 

식기도 충분히 많았던 산청 펜션.

대박인건 냉장고가 진짜 컸어요~ ㅋㅋ

장본거 다 들어가고도 남더라구요.

 

 

 

 

이불 상태도 깨끗했어요. :)

전체적으로 정말 괜찮았던 곳이라서

돈이 아깝지 않더라구요.

 

 

 

 

저희는 좀 놀다가 배고파져서 바로 저녁준비했어요.

저 그릴비는 현금으로 2만원인가? 2만 5천원주고 냈었던듯..!

 

화력이 세서 금방 익더라구요.

장어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자주가는 단골집에서 포장해왔는데 아 ㅋㅋㅋ 진짜 너무 맛있음...

 

 

 

 

이렇게 쌈 싸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ㅎㅎㅎㅎ

 

오랜만에 산청계곡펜션 놀러간건데

진짜 잘왔다 싶더라니까요?!

사진보니까 또 놀러가서 생각없이 먹고 싶네요.

ㅠㅠ

 

 

 

 

막걸리에, 소맥애, 맥주에..

삼겹살까지 푸짐하게 먹었네요.

 

역시 놀러가는 여행은 먹는 맛이죠!

 

 

산청

 

 

그리고.. 저녁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하더니

밤새 내내 ㅋㅋㅋㅋ 비가 내렸습니다.

 

다음 날 퇴실하고 찍은 사진인데

와... 너무 멋있지 않나요? ㅜㅜ 운치있어요 진짜.

 

입실은 밝은 날에, 퇴실은 비오는 날에 해서

산청의 두 가지 날씨의 모습을 다 봤네요.

 

가는 길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저는 이번에 갔던 산청펜션의 좋은 기억 때문에

산청이 너무너무 좋아졌어요

그래서 다음에 또 가려구요 ㅎㅎㅎㅎㅎ

 

 

 

 

 


산청 단체펜션 위치

 

 

TEL. 010.8560.2234

 

 

산청 펜션 총평 후기

"날씨가 안좋아도 좋은 곳"

호텔, 풀빌라에 비하면 당연히 시설은 별로겠지만

바로 앞 계곡에 (계곡이 너무 좋음) 내부도 넓어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산청 계곡펜션 내돈내산 후기 끝 :-)

 

 

 

더 다양한 여행지와 맛집은 아래의 구독하기를 눌러주세요!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