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라시야마에 위치한 교토 우동 맛집 소개합니다.

교토 현지인 우동 맛집이기도 하고 한국 관광객들도 많이 찾는 아라시야마 우동 맛집입니다.

저희는 이곳에서는 맛집을 검색하지는 않았고 그냥 땡기는거 먹자고 했는데,

때마침 우동이 땡겨서 들어갔습니다. 웨이팅도 없었고요.

 

아라시야마 우동 식당, 신도게츠 리뷰와 추천 메뉴도 소개합니다.

 

 

 

 

신도게츠(新渡月, Shin Togetsu) 후기

신도게츠 아라시야마 우동 맛집

 

위치

20-40 Sagatenryuji Tsukurimichicho, Ukyo Ward, Kyoto, 616-8384 일본

 

운영시간

매일 11:00 - 15:00 / 금,토,일만 오후 17:00 - 19:30 추가 운영

 

메뉴

우동 메뉴 및 가격 확인하기

 

 

 

 

신도게츠 아라시야마 우동 메뉴 가격

 

QR코드로 된 종이를 주는데 QR코드를 찍으면

이렇게 메뉴를 핸드폰에서 볼 수 있고 주문도 하는 시스템 입니다. 너무 편했어요! ^^

네이버 앱으로 여니 한글 번역도 되서 보기 편합니다.

 

기본 가께 우동은 610엔.

친구는 청어 우동을 주문했습니다. 1,300엔 이었고요!

그리고 맥주도 주문했어요. 🥰 여행갔는데 낮술 빠지면 섭섭하쥬?

 

 

 

 

청어우동 - 약간 달달하고 짰어요. 일본 음식이 대체적으로 짜더라구요.

 

일본 여행 오랜만이고 짠 편인지 잘 몰랐는데,

오사카에서 확실히 느꼈습니다. 대체적으로 좀 짭니다.

그래도 먹을만 했어요. ㅎㅎ

 

 

 

 

신도게츠 아라시야마 우동 맛집
낮술이 얼마만이던가

 

같이 나오는건 면 튀김 입니다. ㅎㅎ

 

 

 

 

 

10분에서 15분 걸린다는 그런 내용.

참 구글 번역 어플에서 일본어 미리 다운로드 받아놓으면

사진 인식하면서 일본어가 다 한국어로 번역됩니다.

 

* Google 번역 App (일본 여행 필수 어플)

 

이 어플은 정말 요긴하게 썼습니다.

파파고는 아직 인식이 느리고 구글은 정말 빠르게 인식되더라구요.

구글 번역 오류가 있긴 하지만.. 그래도!

 

 

 

 

아라시야마 우동 맛집 교토 우동

 

이미 오면서 타코야끼를 먹은 상태라 배가 좀 찼던 상황.

저는 그래서 기본 우동을 주문했었는데

와 양이 ㅋㅋㅋㅋ 양이 많습니다.

 

여기 둘러보니 이탈리아에서 온듯한 유럽인 관광객도 보였고

일본 현지인 분들도 계셨어요. ㅎㅎ

 

알고 보니 아라시야마 우동 맛집으로 꽤 유명한 곳이었습니다.

 

 

 

 

교토 우동 맛집 아라시야마 우동 신도게츠

 

교토 우동 맛집으로 아라시야마, 사가 아라시야마쪽에

온다면 신도게츠 추천드리고요.

점심을 드신다면 기본 우동보다는 다른 우동을 드셔보시길..!

 

음식들이 약-간 짤 수 있지만 일본 음식이 뭐 그러니

어쩔 수 없지만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괜찮았어요!

 

 

 

 

교토 우동 맛집 아라시야마 우동 신도게츠 청어우동

 

친구는 청어 우동 먹었는데 이 청어조림이 달달하고

비리지 않아서 우동이랑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이렇게 잘 어울리다니?! ㅋㅋ

그리고 이건 냉우동이라서 시원한 여름에 먹기 좋았습니다.

 

 

 

 

교토 우동 맛집 아라시야마 우동 신도게츠
우동 양이 어마어마했다..

 

와 진짜 양 많았는데 배불러서 아주 조금은 남기고

다 먹었습니다.

 

면이 꽤 두꺼운데 면 식감 나쁘지 않았어요 !

저는 만족스러웠던 교토 우동 맛집 [신도게츠] 식당 입니다.

 

아라시야마 우동 맛집으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다음에 간다면..?! 냉우동을 먹어보려구요.

이럴줄 알았으면 타코야끼 괜히 먹었다 싶은 ㅋㅋㅋ....

타코야끼가 보여도 꾹 참으시고 제대로 된 점심을 드시기 바랍니다!

 

하단은 일본 오사카 여행 정보 글 입니다.

 

 

 

 

+ MORE

 

 

 

일본 여행 준비 - 트래블월렛, 트래블월렛 실물카드 신청, 빠르게 발급됨, 일본 ATM 환전

일본 여행 준비 - 트래블월렛 모바일카드 / 실물카드 신청 안녕하세요. 일본으로 여행을 가게 되었습니다. 여행준비하며 알아보다가 본 트래블월렛 소개합니다. 모바일카드로, 실물카드 둘 다

heebb.tistory.com

 

 

비지트재팬 등록방법 : 비지트재팬웹 등록, 일본 오사카 호텔 숙소 주소 입력 방법

비지트재팬 등록하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와 세상이 진짜로 좋아졌습니다. 비지트재팬이라고 알고 계시나요? 일본 입국 시 QR코드를 찍고 아주 빠르게 입국 신고, 세관 신고를 할 수 있는 시스템

heebb.tistory.com

 

 

일본 편의점 푸딩 추천 : 로손 편의점 푸딩 쟈지우유푸딩

안녕하세요 ! 와 진짜 맛있었던 일본 편의점 푸딩 추천 해보겠습니다. 우유푸딩? 우유요거트푸딩? 그런 맛인데 호불호가 없을것 같은 맛입니다. 일본 로손 편의점 푸딩 추천으로 많이 검색되는

heebb.tistory.com

 

 

오사카역에서 간사이공항 이동 - 기차 하루카 타는법, 하루카 티켓 끊기, 하루카 21번 플랫폼

오사카역에서 간사이공항 이동하기 - 하루카 타는법, 하루카 플랫폼 찾기, 21번 플랫폼, 하루카 티켓(당일 티켓 발권 끊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사카 여행 중에서 아주 유용한 정보를 알려드리

heebb.tistory.com

 

 

일본 오사카 교토역 짐보관 코인락커, 사가아라시야마역 이동 (하루카 티켓 환승)

일본 오사카 여행 - 교토역 코인락커, 교토역에서 사가아라시야마역 이동 (간사이공항에서 교토역 하루카 티켓으로 환승하기) 안녕하세요. 일본 여행 참고 포스팅은 글 하단에 링크 모두 달아놓

heebb.tistory.com

 

일본 오카사 여행 글은 계속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