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부산을 가면 꼭 맛집을 가게 되는데 오늘은 부산 해운대 맛집 소개합니다. 부산 딤섬 하면 1티어는 당연히 여기라고 생각합니다. [ 딤타오 본점(해운대점) ] 입니다. 딤타오 해운대 웨이팅은 테이블링 어플로 하거나 직접 가서 등록하면 되는데, 오픈런 해도 웨이팅을 해야 하는 경우가 많은.. 정말 핫플 중의 핫플입니다. ㅎㅎ 아 글 쓰니 또 먹고 싶어집니다.

 

 

 

 

부산 딤타오 본점 해운대점 후기

 

위치 & 주차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 25

 

운영시간

11:30 - 20:3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라스트오더 14:30, 20:00

화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0507-1332-3638

 

SNS

딤타오 해리단길 인스타그램

 

 

 

 

 

딤타오 메뉴 및 가격

  • 하가우 7,000원
  • 가지튀김 8,000원
  • 슈마이 6,800원
  • LA갈비딤섬 9,800원
  • 완탕 9,800원
  • 부추 새우 교자 7,700원
  • 소롱포 7,500원
  • 차슈바오 6,800원
  • 매운완탕 9,800원
  • 연잎밥 7,000원
  • 새우창펀 9,000원
  • 안거쓰창펀 9,800원
  • 차슈바오번 8,000원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태블릿으로 주문을 진행하면 됩니다.

 

 

 

 

딤타오 웨이팅 테이블링 어플이 빠르다

 

분명 일찍 도착한 것 같은데.. 웨이팅이 있는 아이러니한 상황. ㅋㅋ 우선 가면서 테이블링 어플로 원격 줄서기 대기를 해두었어요 ! 그리고 가서 웨이팅 했는데 생각보다 오래 안 기다렸습니다. 30분 기다렸나? ㅎㅎ 딤섬 식당이어서 그런지 회전율이 빠른 편입니다. 그리고 꼭 ! 웨이팅을 하면서 먹어볼 부산 해운대 맛집이라고 생각됩니다. 진짜.. 진짜 너무 맛있었거든요. ㅠㅠ

 

 

 

 

부산 딤타오 본점 해운대점 맛은?!!!

딤타오 본점 내부

 

넓진 않아도 어느정도 좌석이 많았고 서버분들이 정말 친절하셨어요. 미슐랭 1스타, 2스타 레스토랑에 있었던 홍콩 현지 쉐프님들이 직접 하시는 식당 입니다. 

 

 

 

 

 

기본으로는 오이 무침..?이 나왔는데 맛이 진짜 독특했어요. 리필이 되지 않기 때문에 추가 반찬으로 주문해야 해요.

 

 

새우가 들어가있는 기본 딤섬, 하가우 입니다. 와 진짜 맛있습니다. ㅎㅎ; 뭐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쫀득한 피(?)와 새우와 육즙 정말 ㅠ 최고였어요.

 

 

 

 

 

가지튀김, 제가 가지 튀김을 좋아해서 기대를 많이 했는데 이건 그냥 그랬습니다. 저에게는 다소 조금 부족한 맛이었고 굳이 주문해야 하나 싶은 ㅋㅋ 그냥 다른 딤섬을 더 주문하세요..! ㅋㅋㅋ

 

 

 

 

 

부추새우교자 입니다. 와 부산 해운대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어디서 먹어볼 수 없는 맛 ! 그런 맛입니다. 부산 현지인들도 자주 가지만 관광객들도 정말 많이 오는 곳.. 딤타오 해운대가 본점이니까 해운대역, 해리단길, 해운대 오셨다면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소룡포 = 샤오룽바오

 

소룡포 (=샤오룽바오) 입니다. 이건 4개가 나오는데 찍어먹는 소스가 함께 나오고 이것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딤섬이 다 비슷비슷해서 맛이 비슷할 줄 알았는데 다 다르더라고요. 매력이 ㅠㅠ 저희는 완탕 주문 못한게 아직도 한이 되어서 ㅋㅋㅋ 가시는 분들은 완탕도 꼭 주문해보시길 바랍니다. 딤타오 완탕 맛있다고 해요!

 

 

 

 

 

부산 해운대 맛집으로 딤타오 본점 완-전 추천드립니다. 솔직히 여기는 웨이팅해도 시간이 아깝지 않은 맛입니다. 음식 먹으면서 다 용서 가능. ㅋㅋㅋ 테이블링으로 원격 줄서기만 잘 하고 시간 맞춰 잘 가면 웨이팅 하는 시간은 그렇게 길지 않아요😊

 

아 2명이서 가면 음식 5개는 주문해야 배가 찹니다! 3명이서 가면 8개? 정도는 먹어야 하지 않을까 싶고.. 4명이서 가면 12개, 13개 메뉴까지도 가능할 것 같은.. ㅋㅋㅋㅋㅋ 예..

 

 

 

 

마치며

부산은 매년 1번씩 꼭 가는데.. 이번에는 못갈 것 같지만 ㅋㅋ 그래도 기회가 된다면 또 가보고 싶은 부산 해운대 맛집 입니다. 부산 딤타오 서면도 있고 인천 청라점도 있던데 광역시에 하나씩 생겼으면 좋겠다는요..😏 웨이팅이 후회되지 않는 찐 부산 딤섬 맛집이었습니다. 추천💙 아래도 찐 맛집 후기들이니 참고해보세요.

 

 

>> 부산 남포동 백화양곱창 후기

>> 신평 영진돼지국밥 본점 후기

 

 

 

 

 

 공감, 구독하기를 눌러주시면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