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척 쏠비치리조트 후기 | 내돈내산 삼척 리조트 추천! (패밀리 클린형)

삼척 쏠비치리조트 후기 썸네일

 

안녕하세요! 직접 여행한 곳, 직접 다녀온 곳, 내돈내산 리뷰하는 희희입니다 :)

오늘은 여름에 다녀온 삼척 여행에서

만족스러웠던 숙소 후기 남겨보려고 해요~

 

당시 연박으로 이틀동안 있었는데

호텔이 아니고 리조트라 그런지 방도 넓고

뷰도 너무 좋아서 세컨 하우스 같은 느낌이었어요.

 

쏠비치 삼척의 시설들도 함께 소개해드릴게요!!

 

 


삼척 쏠비치리조트

삼척 쏠비치

 

- 시설이 잘되어있음 (오션플레이, 뷔페, 오락실장 등)

- 살짝 낙후는 되었으나 그렇게 거슬릴 정도는 아님

- 프라이빗 비치 있음 (군사 지역으로 수영은 못함)

 


삼척 쏠비치리조트 패밀리 클린 가격

삼척 쏠비치 패밀리클린 가격

 

 

체크인, 체크아웃 소개전에 가격부터 소개해드려요!

 

저희는 이렇게 오션뷰의 방을 배정받았는데

갔던 날 비가 엄청 많이 내려서 고장난 룸이 많아서

무료로 룸 업그레이드 받았답니다 :) ㅋㅋ

 

현재 삼척 쏠비치 패밀리클린 룸은

평일 17만원대로 최대 5인까지 이용 가능해요.

(주말 가격은 모두 매진되어 가격이 얼마인지 볼 수가 없네요)

 

호텔동과 리조트동으로 나뉘어진 룸

삼척 쏠비치 내부
삼척 쏠비치 내부1
삼척 쏠비치 내부2
삼척 쏠비치 객실 배정

 

당시 밤에 체크인을 했었는데

웰컴 센터에서 체크인을 진행했구요

 

여기는 특이한게 예약하면 방을 배정받는 거라서

낮에 빨리 도착해서 대기 순번표를 뽑고 기다려야 해요

그래서 일찍 오신 분들이 뷰 좋은 방을 쟁취하더라고요 ㅋㅋㅋ

 

호텔 정면을 바라봤을 때 왼쪽이 호텔동 / 오른쪽이 리조트동이에요

개인적으로 뷰는 호텔동이 더 좋을 것 같아요 ^_^

 

 

체크인 / 체크아웃 정보

삼척 쏠비치 체크인 체크아웃

 

 

룸키가 1개밖에 제공이 안된다는 점이 조금 아쉽긴 했어요이거 되게 불편했거든요 ㅠㅠ..

 

더보기

 

입실시간 | 주중 12시, 주말 11시 입실

퇴실시간 | 주중 11시, 주말 11시 퇴실

 

 

삼척 쏠비치 내부 시설

 

 

리조트 안에 뭐가 되게 많더라고요 ㅋㅋ

비비큐 치킨부터 카페, 뷔페, 여러 식당, 오락실, 마트까지!

없는게 없어서 삼척 쏠비치리조트에만 있어도 돼요~

 

저는 사람이 많이 없을 줄 알았는데

정말 생각보다 많아서 놀랐어요 ㅋㅋㅋㅋㅋ

 

패밀리 클린 룸 컨디션

삼척 쏠비치리조트 패밀리클린
거실

 

 

패밀리 클린은 되게 아늑한 집 같은 분위기였어요!

생각보다 정말 아늑해고 생각보다 낙후되지 않았음 ㅋㅋㅋ

 

클린 룸은 취사가 되지 않는데 오히려 다행이었어요

요리해서 먹기에는 넘 귀찮았거든요 :)

그리고 마트가 있어서 냉동식품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오면 되니까

정말 좋고 편하더라구요.

 

 

삼척 쏠비치 패밀리클린 룸컨디션
삼척 쏠비치 패밀리클린 룸 투어
쏠비치 삼척 내부삼척 쏠비치 리조트 패밀리클린 식기

 

 

주방에는 냉장고 조그만하게 있고 식기는 조금씩 있었던듯해요

젓가락, 수저 이런것 없었던듯 ㅋㅋ

컵은 있어요 ㅋㅋㅋ

 

 

쏠비치 삼척 생수 제공

 

 

물은 1인당 1병 제공!

 

 

 

쏠비치 삼척 패밀리클린 침실
쏠비치 삼척 방
쏠비치 삼척 침실

 

침실도 아늑했어요 :)

아 아쉬웠던거.. 있네요

 

침대 스프링이 나갔는지 살짝 삐그덕 거리는 소리가 나긴 했는데

피곤해서 잘 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근히 편안하게 잘 잔듯 싶어요

 

 

쏠비치 삼척 패밀리클린 화장대

 

 

파우더룸 공간보다는 이렇게 화장대가 있어서

화장하기에는 좋더라구요.

 

 

쏠비치 삼척 내부2

 

 

나머지 방 하나는 그냥 깔-끔 ㅋㅋ

저희는 둘이서 갔으니 여기는 짐방으로 ㅎㅎ

 

패밀리 클린이라는 말 답게 그냥 깔끔하고 방이 넓었어요.

5명이서 가면 딱일듯!

 

 

쏠비치삼척 화장실
쏠비치삼척 화장실
쏠비치삼척 화장실

 

 

화장실은 방에 하나, 거실에 하나. 총 2개에요.

화장실 크기가 은근히 컸고 둘 다 깔끔했답니다 :)

 

그냥 딱 집에 온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여기서 살아도 되겠다 싶더라구요 >.<

 

 

쏠비치삼척 패밀리클린 뷰

 

 

저희가 간 날은 비가 엄청 쏟아졌던 날이었어요

파도도 너무 세서 소리가 철썩철썩 났고

바다가 굉장히 가까웠어요,

그런데 아침 뷰를 보고 깜짝 놀랐답니다.

 

 

쏠비치삼척 패밀리클린 뷰
삼척 쏠비치 프라이빗 비치

 

 

여기가 프라이빗 비치에요 ㅋㅋㅋ

다만 입수는 금지라는거 ㅠ.ㅠ 군사지역이라서 입수는 안된대요.

 

안방에서 바다가 바로 보이니까 와..

그리고 동해 바다가 역시 ㅠㅠ 너무 예쁘더라구요.

파도가 남달라요...

 

 

쏠비치삼척 패밀리클린 뷰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저 흰색 거품을 내는 파도들 좀 보세요~ ㅋㅋㅋㅋ

진짜 짱 예뻤음 역시 잘 왔다 싶더라구요!

 

이제 삼척 쏠비치리조트 내부에 어떤 시설들이 있는지 둘러볼게요!

 

 

 

 

 

 

 

 

 

 

 

삼척 쏠비치 리조트 내부 시설들

1. 오션플레이

삼척 쏠비치리조트 오션플레이 입구

 

 

일단 삼척 쏠비치 하면 이거죠. 오션플레이!

워터파크인데 저희가 갔을 땐 비가 많이 와서 그런지

개장을 안했어요~~ ㅜ_ㅜ 개장하면 좀 가보려고 했더니만..

규모는 좀 작은듯 한데 꽤 재밌겠더라구요.

 

 

2. 플레이존 (오락시설)

노래방, 탁구장, 오락시설 등

삼척 쏠비치리조트 내부시설
삼척 쏠비치리조트 내부시설2삼척 쏠비치리조트 내부시설3

 

 

오락장이 조그만하게 있어서 너무 즐겁더라구요

저는 보글보글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탁구장도 있고 노래방도 있었어요!

 

 

3. 피자기계

삼척 쏠비치리조트 피자기계

 

 

와 이거 신기했는데.. 안먹어봤어요 ㅠㅠ

호텔동에 하나, 리조트동에 하나 있는데

너무 신기해서 먹어보려고 했었거든요..

(근데 남편이 먹지 말자고... 흥)

 

 

4. 꽃다발 기계

삼척 쏠비치리조트 내부시설4

 

 

완전 신기한거.. 꽃다발 기계도 있었어요.

그 옆에 뽑기도 있어서 지나가는 아이들이

눈을 못떼더라는 ^^

 

 

5. 마트

삼척 쏠비치리조트 마트

 

마트는 꽤 크게 있어요~ 쇼핑카트도 있구요.

 

과일, 채소 등 뭐 없는게 없어요. 옷도 있고 ㅋㅋ

기념품 샵도 조그만하게 되어있어요.

 

저희가 패밀리 클린 룸이라 취사를 못하잖아요?

여기에 전자레인지 있어서 냉동식품 구매해서

전자레인지로 데워갔어요!

 

 

삼척 쏠비치리조트 마트2
삼척 쏠비치리조트 마트3

 

 

마트에서 사먹었던 것들 :) ㅋㅋㅋ

 

 

6. 이 외

삼척 쏠비치리조트 내부시설7삼척 쏠비치리조트 내부시설8

 

 

이 외에 베이커리와 카페, 옷/패션잡화 판매점,

악세서리 판매점, 체험할 수 있는 곳, 삼척 특산품 점 등..

다양하게 많았어요.

 

쏠비치 삼척이 워낙 크니까 이런 시설들이 잘 되어있어서

꾸준하게 인기있지 않나 싶어요 :)

 

 

삼척의 산토리니

삼척 산토리니

 

 

산책로도 정말 잘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삼척의 산토리니 앞에서 사진도 예쁘게 찍었답니다!

여기는 정말.... 조금 과장해서 외국 같은 느낌도 들었어요

 

 

삼척 인생샷 산토리니

 

 

요 사진, 롯데면세점 공식 계정에도 소개가 되었답니다.

ㅋㅋㅋㅋ 자랑 맞습니다..

 

 

희망의꽃

 

 

김병진 작가의 작품, 희망의 꽃 이라는 제목입니다.

 

정말 커요 ㅠㅠ 되게 위압감 있으면서도

자신감, 당당함이 느껴지는 조형물입니다.

 

 

쏠비치 삼척 야경

 

 

밤에도 갔었는데 밤보다는 확실히 낮이 예쁘네요~!

 

 

삼척 쏠비치리조트 프라이빗비치

 

 

체크아웃 전에 여기서 사진 찍고 싶었는데

음.. ^^ㅋㅋㅋㅋㅋ 못찍었다죠.

사진 찍으시려면 꼭~ 사람 없는 아침에 가세요.

 

 

삼척 쏠비치리조트 프라이빗비치1
삼척 쏠비치리조트 프라이빗비치2
삼척 쏠비치리조트 프라이빗비치3

 

 

동해 바다를 직접 눈으로 보고 걸으니 좋더라구요

역시 바다는 동해에요...

 

파도 부터가 예뻐서 서해랑은 비교도 할 수 없네요!

 

 

삼척 바다

 

 

시원하고 맑은 바다 많이 보고 왔던 날이었어요.

 

패밀리 클린은 깔끔했고

내부, 외부 시설들이 잘되어있어서

여기에서만 있어도 그냥 힐링 되더라구요 :)

 

 

삼척 쏠비치리조트

 

 

주말에는 사람이 정말 많으니

마스크 잘 착용해주시고 건강하게 여행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예약하기

Save on your hotel - hotelscombined.co.kr

 

 

 

 

 

 

혹시 이 근처 맛집도 궁금하신가요?

그럼 아래를 꼭.. 봐주십쇼

 

 

 


삼척 쏠비치리조트

 

 

 

삼척 쏠비치 패밀리 클린 총평 후기

"깔끔하고 넓었어요"

군더더기가 없었던..!

전체적으로 시설 이용에 만족합니다

 

 

 

 

쏠비치 삼척 내돈내산 후기 끝! :-)

 

 

더 다양한 여행지와 맛집은 아래의 구독하기를 눌러주세요!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일정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