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오늘은 해외 카카오택시 사용해본 후기를 남깁니다.

네일동 카페에서 많은 정보를 여행 가기 전부터 얻고 있었는데, 일본 카카오택시 즉 카카오T가 가능하다고 해서 띠용? 했었어요.

저희는 일본 오사카로 2박 3일 여행을 했는데 카카오T 2번 불렀는데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단점이 좀 있긴 했어요.

한번은 이중결제가 되어서 카카오T 고객센터에 접수하니 하루만에 해결이 되었습니다. 이 후기까지 남겨봅니다. 😊

 

 

 

 

일본 카카오택시 이용 후기

 

저희는 가고 싶었던 곳이 있었는데 니조역에서 가까워서 니조역에서 택시를 불러봤어요.

 

여긴.. 위치가 애매해서 택시를 탈 수 밖에 없었던 상황. 일본 오사카 택시 요금 진~짜 비싼거 아시죠? ㅋㅋ 정말 비싸요 정말... 웬만하면 도보로 걷거나 대중교통 이용해야 했는데 날씨는 더우니 그냥 ^_^ 편하게 택시 탔습니다.

 

 

 

 

 

일단 니조역에서 내려서 나오면 택시가 이렇게 많이 있어요. ㅎㅎ 잡아타도 됐는데 카카오택시를 불러보기로 했습니다. 다행히도 바로 택시가 왔어요 ! :)

 

 

 

 

 

 

일본 택시는 자동으로 열리고 자동으로 닫히기 때문에 ㅠㅠ 한국 처럼 문을 안 닫아주어도 됩니다. 저는 알고 있었는데 또 무의식적으로 행동이 나오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정말 죄송했습니다..

 

 

 

 

 

올 때 갈 때 모두 카카오 택시를 이용했어요.

아 그러고 보니 일본 카카오택시 총 3번 이용했네요. :)

 

외진 지역일수록 기사님들이 많이 없어요. 오사카 시내에서 이용했을 때는 아주 편하게 이용했구요 -

참고로 오사카나 난바는 택시가 많아서 그냥 조금 기다리다 보면 왔다갔다 합니다.

 

 

 

 

 

교통 체증으로 조금 밀리긴 하는데 표시된 시간대로 정확하게 도착하지는 않더라구요.

어디 예약해놓으셔서 빠르게 이용해야 한다면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기사님 성함도 써있고 메세지도 보낼 수도 있고 차 번호와 탑승 번호까지 잘 나옵니다.

확인하시고 타면 되는데 일본 카카오택시 해외 카카오T라서 그런지 약간 수수료가 더 붙어서 나오나봅니다.

 

일본에서 일반 택시 타보기도 했는데, 같은 거리를 가도 가격 차이가 났어요.

카카오택시는 돈 아끼려면 이용하지 말고 일반 택시 잡아서 타시길 !

 

 

 

 

해외 카카오택시 이용 이중결제 되었을 때 - 카카오T 고객센터 문의

 

 

취소가 되었는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결제가 되어있었고 저는 현금으로 내고 영수증까지 받아온 상태였어요.

해외가면 꼭 영수증 받고 챙겨놓으세요. ㅋㅋㅋㅋ!!!

 

아무튼 이 상태라서 영수증을 사진 찍어두고 카카오T 고객센터에 문의드렸습니다.

 

 

 

 

 

새벽 1시 25분이었는데 상담이 되더라구요 와.... 카카오T고객센터 무엇.. 일 열심히 하시네요

 

 

 

 

 

현금으로 처리된 영수증을 사진으로 전송하였고 상담은 간단하게 마친 후 다음 날 오후에 입금 처리가 되었어요.

업무 처리 진짜 빠른 카카오T 칭찬해 !!!!

 

 

 

 

해외 카카오택시 일본 오사카 이용 후기 요약...

 

  1. 일본 택시 요금은 넘사벽이다. 한국의 3~4배 정도 인듯? 오사카역 - 난바역이 2800엔 정도 나옴
  2. 일본 카카오택시 오사카 지역에서 이용하기 편했다
  3. 일본 택시는 자동문이다 먼저 열지도, 먼저 닫지도 말자
  4. 카카오택시는 수수료가 붙어서 같은 거리를 가더라도 살짝 더 비쌌다
  5. 택시가 많이 다니는 시내 지역(오사카, 난바, 교토 등)은 그냥 가는 택시를 잡아서 이용하자
  6. 카카오T고객센터 해외 이용건에 대해서 새벽 상담도 가능했다 그리고 업무처리가 빨랐다
  7. 해외에서 사용한 모든 영수증은 잘 챙기고 사진을 잘 찍어두자 ^_^
  8. 해외 카카오택시 이중결제 되어도 영수증만 있다면 만사 OK.

 

 

Klook.com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일본여행 관련 글

 

🇯🇵 일본 여행 Tip

 

- 일본 여행 카드 트래블월렛 실물/모바일카드 APP 신청(ATM 환전 수수료 무료)

 

- 비지트 재팬웹 등록방법 : 오사카 호텔 주소 입력방법

 

- 교토역 코인락커 짐보관 (이코카 카드 결제 or 현금결제) / 

 

 

 

🍱☕🍣 일본 편의점, 맛집, 카페 후기

 

- 아라시야마 우동 맛집 신도게츠 후기

 

- 일본 로손 편의점 푸딩 추천 : 쟈지우유푸딩 (존맛)

 

 

 

🚅✈ 일본 내 이동 : 택시, 전철역, 하루카 티켓 관련

 

- 일본 간사이공항에서 교토 이동, 한국에서 미리 구매한 JR 하루카 티켓 교환 방법, 하루카 플랫폼 

 

- 간사이공항 → 교토역 하루카 티켓으로 아라시야마역까지 환승하는 방법(포스팅 하단 부분에 나옵니당)

 

- 오사카역에서 간사이공항 : 하루타 티켓 당일 발권 하는 방법, 오사카역 하루카 21번 플랫폼 찾기 쉬움!!

 

- 해외 카카오택시 일본 오사카 이용 후기 (이중결제 해결 Tip)

 


 

 

 

 

 

본 포스팅은 제휴 광고를 통한 일정 금액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