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 보말칼국수 맛집

 

 

안녕하세요! 제주 여행기를 하나씩 적어보려 합니다.이전에 사려니숲길 가는길, 주차장, 입장료 등을 적었는데반응이 좋더라고요.. ㅎㅎㅎ

 

오늘은 사려니숲길 근처 맛집 소개합니다~제주 오름나그네 라는 현지인 식당입니다.

완~~~전 맛있게 먹어서 정말 꼭! 강추드리고 싶어요.

제발 웨이팅 많아지지만 않길 바라며 ㅠㅠ..

글 시작할게요.

 

 

 

 

 

 

제주 오름나그네 메뉴

 

 

제주 보말칼국수 맛집이니 1인 1메뉴 꼭 해주시구요~

 

해물파전, 도토리묵무침, 한치비빔국수 다 추천합니다.

제가 만약 다시 이곳을 방문한다면

도토리묵무침, 해물파전, 보말칼국수 이렇게 먹고 싶어요.

 

가격

보말칼국수/한치비빔국수 1만원, 해물파전/도토리묵무침 1만 2천원

 

 

 

 

제주 보말칼국수 맛집

 

단무지, 김치, 양파장이 기본으로 제공되는데

셋 다 맛있습니다.

김치는 제주스러운 김치인건지..

되게 새콤, 시큼 했던 것 같구요~

양파장도 무난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제주 보말칼국수 맛집

 

아, 저희는 도토리묵무침과 보말칼국수,

한치비빔국수, 해물파전을 주문했습니다.

음식 나왔던 순서는 도토리묵무침 - 해물파전 - 한치비빔국수 - 보말칼국수.

 

칼국수는 시간이 좀 걸리는 것 같더라고요.

 

 

 

제주 오름나그네 도토리묵

 

와~ 도토리묵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것도 있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

양념 자체가 되게 감질맛 난다고 할까, 자극적이지 않고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제주 오름나그네 해물파전

 

이어서 나온 해물파전.. 와 ㅎㄷㄷ

정말 바삭함의 왕.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었어요.

 

너무 두껍거나 너무 얇지 않은 딱 !!!

제가 좋아하는 파전의 두께라서 감격했어요.

 

근데 거기에 맛있잖아요;;;

바삭함도 추가. 미쳤.....

 

제주 오름나그네

 

그리고 제주가 당근으로 유명한거 아시죠~?

제주도에서 나는 모든 야채가 맛있다고 하던데 ㅎㅎ

진짜 당근 때문에 그런건가..

 

은근한 단맛이 느껴지고

새우, 오징어랑도 그냥 다 조화가 기가 막혔습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이건 정말 계속 생각나더라고요.

 

양파장에 계속 찍어먹었어요~ ㅋㅋㅋㅋ

 

 

제주 오름나그네 한치비빔국수

 

다음은 한치비빔국수 입니다.

한치 양도 많고 신선했어요!

 

시원한 물회급은 아니어도 꽤 새콤하게,

청량감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여서

여름에 인기 터질듯 ㅋㅋㅋㅋㅋ

 

제주 오름나그네

 

이것도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한치 양이 많은데 한치가 부드러워서

잘 씹히고 국수면이랑도 잘 어울렸어요!!

 

전 제대로 못먹어서 ㅋㅋㅋ 추천이냐 비추천이냐를 모르겠지만

다른 음식들이 더 맛있었기에.. 딱히 생각은 안났던 메뉴입니다.

 

 

 

 

제주 보말칼국수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보말칼국수.

냄새나죠? 제주 보말칼국수 맛집 냄새. ^_^

아.. 여기 진짜 존맛탱 ㅜ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진짜 꾸덕함 그 자체이고..

보말의 맛이 온전히 느껴지면서

칼국수 면도 손칼이라 너무 맛있더라고요

 

 

제주 오름나그네 제주 조천 맛집

 

와.. 진짜 저는 보말칼국수 처음 먹어봤는데

물이 흥건한게 아니라 약간 보말죽 같은 스타일이라

여기 정말.. 제주 보말칼국수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다른 곳에서 칼국수 못먹을것 같고요.

저는 이 집을 또 갈겁니다. ㅠㅠ 제주도 가면 무조건 다시 갈 맛집이에요.

 

제주 사려니숲길 맛집 오름나그네 보말칼국수

 

보말은 바다 고동을 부르는 말인데요.

뭔가 비릿비릿한것 같으면서도 그러지 않고

고소하면서 담백한...

약간 진~한 내장의 맛도 느껴지고..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제주 오름나그네

 

제주 보말칼국수 맛집 강추!!!!! 핵추천.

저희 부부는 꼭 재방문하기로 했답니다.

 

보말칼국수 > 해물파전 > 도토리묵무침 > 한치비빔국수

이 순서대로 추천해보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제주여행되시고 제주 여행리뷰는

하단에 남겼으니 참고해보세요~ ^^

 

 

 


제주도 여행기 포스트

 

맛집

제주 공항근처 김희선몸국

제주 연동 횟집, 시골못난이 (신라스테이호텔 근처)

제주 성산일출봉 갈치조림 맛집, 부촌식당

 

 

관광지

제주 사려니숲길 (사려니숲길에서 차로 23분 정도 걸려요)

제주 섭지코지

제주 아르떼뮤지엄 (서쪽 애월, 실내관광지, 비올때도 추천)

 

 

숙소

서귀포 바다가 보이는 펜션

제주 연동 신라스테이

 

 

 

 


|  제주 오름나그네

 

| 주소

제주시 조천읍 선교로 525

| 전화

064-784-2277

| 영업

매일 10:00 ~ 15:00 / 화요일 휴무

| 주차

주차장 있음

 

 

 

 


 공감, 구독하기를 눌러주시면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 희희트래블, 여행 & 리뷰